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과 신뢰의 매개역할
방광수
조영주
박종철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방광수
조영주
박종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방광수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종철
1건
조영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방광수
'방광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442
10
2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rporatecultural-marketingac ...
1
1
100.0%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
1
1
100.0%
호혜성
114
1
0.9%
corporate image
138
1
0.7%
reciprocity
158
1
0.6%
기업이미지
266
1
0.4%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trust
1,639
1
0.1%
구매의도
1,528
1
0.1%
신뢰
1,544
1
0.1%
계
6,44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방광수'
의 발표논문(2)
박사
기업위기에 따른 대응전략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규모의 역할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ping Strategy after the Corporate Crisis on Corporate Attitudes : Focusing on Role of Corporate Size
방광수
조선대학교
[2015]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과 신뢰의 매개역할
박종철
조영주
방광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