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V 프로그램으로 유도된 기분이 공익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프로그램의 조절초점적 역할을 중심으로
김귀곤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귀곤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귀곤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귀곤
'김귀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귀곤'
의 발표논문(1)
TV 프로그램으로 유도된 기분이 공익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프로그램의 조절초점적 역할을 중심으로
김귀곤
한국광고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