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문기사에서 유발된 감정이 광고효과 에 미치는 영향
김장현
이학식
임지훈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장현
이학식
임지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장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학식
1건
임지훈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장현
'김장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장현'
의 발표논문(1)
신문기사에서 유발된 감정이 광고효과 에 미치는 영향
김장현
임지훈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