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 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 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이유경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성연
이유경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성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유경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성연
'박성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성연'
의 발표논문(1)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 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 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이유경
한국광고학회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