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NS 채널 윤리성과 CEO 윤리성이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인식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더독 효과(underdog effect)의 조절효과
김송미
이희정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송미
이희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송미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희정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송미
'김송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송미'
의 발표논문(1)
SNS 채널 윤리성과 CEO 윤리성이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인식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더독 효과(underdog effect)의 조절효과
김송미
이희정
한국산업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