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황윤용
권민택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황윤용
권민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윤용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권민택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황윤용
'황윤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윤용'
의 발표논문(1)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권민택
황윤용
한국산업경제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