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Brand Name의 현지화, 광고모델 이미지 및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한국산 화장품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보영
정근
박종민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보영
정근
박종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보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종민
1건
정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보영
'김보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보영'
의 발표논문(1)
Brand Name의 현지화, 광고모델 이미지 및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한국산 화장품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보영
정근
박종민
한국기업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