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화장품 구매에서 촉진자극과 웹사이트 우수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예숙
손준상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예숙
손준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손준상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예숙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손준상
'손준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손준상'
의 발표논문(2)
자아개념이 휴대폰 충동구매와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손준상
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1]
온라인 화장품 구매에서 촉진자극과 웹사이트 우수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손준상
이예숙
한국경영컨설팅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