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보상의 수준 및 유형이 보상 프로그램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미치는 영향
나준희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나준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나준희
발표논문(8)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영
1건
배일현
1건
이창환
1건
최지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나준희
'나준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나준희'
의 발표논문(8)
“소비자의 조절적 동기가 구매 후 후회에 미치는 영향
나준희
한국심리학회
[2004]
소비자의 조절적 동기와 광고의 제시유형이 제품태 도에 미치는 영향
나준희
최지호
한국광고학회
[2005]
“모델의 매력도 및 신뢰성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향적 사후 가정 사고의 조절효과,”
나준희
한국방송광고공사
[2006]
“보상의 수준 및 유형이 보상 프로그램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영
배일현
나준희
한국상품학회
[2008]
“보상프로그램의 평가에 있어서 조절동기의 효과,”
나준희
한국경영학회
[2008]
조절적 동기가 시간적 분리 프레이밍 효과에 미치는 영향
나준희
한국경영학회
[2006]
보상 프로그램,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 제품 유형, 보상 시기, 보상 내용의 효과
나준희
이창환
한국상품학회
[2018]
보상의 수준 및 유형이 보상 프로그램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미치는 영향
나준희
한국상품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