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음료매장의 비주얼머천다이징 인지차원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반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형국
양동우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형국
양동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형국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양동우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박형국
'박형국'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형국'
의 발표논문(1)
외식음료매장의 비주얼머천다이징 인지차원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반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형국
양동우
한국벤처창업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