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융복합시대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전자 상사의 신뢰 매개효과
이병주
이승희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병주
이승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병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승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병주
'이병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병주'
의 발표논문(1)
융복합시대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전자 상사의 신뢰 매개효과
이병주
이승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