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이경은
박종탐
나운봉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경은
박종탐
나운봉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경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나운봉
1건
박종탐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경은
'이경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경은'
의 발표논문(1)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나운봉
이경은
박종탐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