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조국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일본 자동차에 대한 한⋅중 소비자 비교 -
조상혁
오인하
양맹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상혁
오인하
양맹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상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양맹
1건
오인하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상혁
'조상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상혁'
의 발표논문(1)
제조국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일본 자동차에 대한 한⋅중 소비자 비교 -
양맹
조상혁
오인하
한국혁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