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페이스북에서 인식된 사회자본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과시적 자기노출에 의한 자아존중감의 매개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성신
이진균
최용주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성신
이진균
최용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진균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민귀홍
1건
박현선
1건
유성신
1건
이기영
1건
이두황
1건
주성희
1건
최용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진균
'이진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9
2
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89
2
2.2%
계
89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진균'
의 발표논문(4)
페이스북에서 인식된 사회자본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과시적 자기노출에 의한 자아존중감의 매개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성신
최용주
이진균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7]
Untangling the Way Perceived Control Influences Attitude toward the Website (Aws): The Mediating Roles of Emotion and Perceived Diagnosticity
이기영
주성희
이진균
이두황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6]
SNS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 상향비교경험에 의한 SNS 회피의 조절된 매개 효과
민귀홍
이진균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
SNS의 문제적 이용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현선
이진균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