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Factors Affecting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How Young Consumers React to Online Mobile Ads
Namhyun Um(엄남현)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Namhyun Um(엄남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Namhyun Um(엄남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Seo-Young Lee(이서영)
1건
강현철
1건
권순범
1건
김민정(Kim, Minjung)
1건
김수정
1건
김수정(Sujeong Kim)
1건
김숙연(Sook Yeon Kim)
1건
문장호(Moon, Jang Ho)
1건
박종철
1건
배재원
1건
변성혁(Byun, Sung-Hyuk)
1건
송혜원(Hye Won Song)
1건
안리라
1건
오세일(Seil Oh)
1건
이순미
1건
이애리(Ae Ri Lee)
1건
이주희(Lee, Joo-Hee)
1건
이진숙
1건
조창환(Cho, Chang-Hoan)
1건
한국경영정보학회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Namhyun Um(엄남현)
'Namhyun Um(엄남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7
8
3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bile Advertising Acceptan ...
1
1
100.0%
Online Information Privacy ...
1
1
100.0%
모바일 광고 수용
2
1
50.0%
온라인 개인정보 사생활 근심
2
1
50.0%
짜증
11
1
9.1%
irritation
12
1
8.3%
Personalization
75
1
1.3%
개인화
143
1
0.7%
계
247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Namhyun Um(엄남현)'
의 발표논문(1)
Factors Affecting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How Young Consumers React to Online Mobile Ads
Namhyun Um(엄남현)
한국콘텐츠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