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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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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게임 산업의 생태계 변화 예측 및 대응 전략
이창섭(Chang Seop Rhee)
이현정(Hyunjung Rhee)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창섭(Chang Seop Rhee)
이현정(Hyunjung Rh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창섭(Chang Seop Rhee)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현정(Hyunjung Rhee)
2건
유사연구자 (8)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동영(Dongyoung Kim)
1건
윤선정(Seonjeong Yoon)
1건
이창섭
1건
이해영 ( Hae Young Lee )
1건
이현정
1건
이현정(Hyunjung Rhee)
2건
정주원(Jung Joowon)
1건
현의주(Uijoo Hyeo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창섭(Chang Seop Rhee)
'이창섭(Chang Seop R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57
9
3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술과학
2,415
2
0.1%
주제어
산업 생태계(Industrial Ecosy ...
1
1
100.0%
게임 산업(Game Industry)
3
2
66.7%
성 상품화(Commercialization ...
2
1
50.0%
제4차 산업혁명(The Fourth I ...
3
1
33.3%
게임콘텐츠(Game Contents)
4
1
25.0%
가상현실(virtual reality)
29
1
3.4%
계
2,457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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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이창섭(Chang Seop Rhee)'
의 발표논문(2)
가상현실게임 산업의 생태계 변화 예측 및 대응 전략
이창섭(Chang Seop Rhee)
이현정(Hyunjung Rhee)
한국게임학회
[2018]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이창섭(Chang Seop Rhee)
이현정(Hyunjung Rhee)
한국게임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