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화장품 산업에서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과 소비자 구매결정에 관한 연구
김응철(Kim, Eung Cheol)
김후성(Kim, Hoo Su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응철(Kim, Eung Cheol)
김후성(Kim, Hoo S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응철(Kim, Eung Cheol)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후성(Kim, Hoo Sung)
1건
유사연구자 (2)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후성(Kim, Hoo Sung)
1건
정선주(Jeoung, Sun Ju)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응철(Kim, Eung Cheol)
'김응철(Kim, Eung Cheo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
3
8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esign Collaboration(디자인 ...
1
1
100.0%
Purchasing Decision(구매 결 ...
1
1
100.0%
Collaboration Marketing(콜라 ...
2
1
50.0%
계
4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응철(Kim, Eung Cheol)'
의 발표논문(1)
화장품 산업에서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과 소비자 구매결정에 관한 연구
김응철(Kim, Eung Cheol)
김후성(Kim, Hoo Sung)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