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헤어 미용 소비자의 소비유형이 사회적 · 감정적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현지(Kim, Hyun Ji)
양은진(Yang, Eun Ji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현지(Kim, Hyun Ji)
양은진(Yang, Eun J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현지(Kim, Hyun J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양은진(Yang, Eun Jin)
1건
유사연구자 (1)
※활용도순 상위 20명
양은진(Yang, Eun Ji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현지(Kim, Hyun Ji)
'김현지(Kim, Hyun J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
4
10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ption Type(소비유형)
1
1
100.0%
Emotional Consumption Value ...
1
1
100.0%
Hair Beauty Consumer(헤어미 ...
1
1
100.0%
Social Consumption Value(사 ...
1
1
100.0%
계
4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현지(Kim, Hyun Ji)'
의 발표논문(1)
헤어 미용 소비자의 소비유형이 사회적 · 감정적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현지(Kim, Hyun Ji)
양은진(Yang, Eun Jin)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