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용자 간의 관계와 SNS 브랜드 팬페이지 특성이 이용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배정미
박성연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배정미
박성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성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배정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성연
'박성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성연'
의 발표논문(1)
이용자 간의 관계와 SNS 브랜드 팬페이지 특성이 이용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박성연
배정미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