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품질 및 기업 명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김은비
양홍석
Kim, Eun Bi
Yang, Hongsuk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은비
양홍석
Kim, Eun Bi
Yang, Hongsuk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Kim, Eun B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Yang, Hongsuk
1건
김은비
1건
양홍석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Kim, Eun Bi
'Kim, Eun B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97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3,997
1
0.0%
계
3,997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Kim, Eun Bi'
의 발표논문(1)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품질 및 기업 명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Kim, Eun Bi
양홍석
김은비
Yang, Hongsuk
서비스사이언스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