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부메시지에 제시된 준거제품이 소비자의 기부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예기된 죄책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소미
한승희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소미
한승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한승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유소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한승희
'한승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한승희'
의 발표논문(1)
기부메시지에 제시된 준거제품이 소비자의 기부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예기된 죄책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소미
한승희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