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보영
이가영
송니은
Kim, Bo-Young
Lee, Ga-Young
Song, Ni-Eu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보영
이가영
송니은
Kim, Bo-Young
Lee, Ga-Young
Song, Ni-E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가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Kim, Bo-Young
1건
Lee, Ga-Young
1건
Song, Ni-Eun
1건
김보영
1건
송니은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가영
'이가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4
1
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134
1
0.7%
계
134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가영'
의 발표논문(1)
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im, Bo-Young
이가영
송니은
김보영
Song, Ni-Eun
Lee, Ga-Young
대한경영정보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