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수용 비교연구 ― 불확실성과 감정소구 요인의 중재효과를 중심으로
李曉凡
김정규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李曉凡
김정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李曉凡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정규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李曉凡
'李曉凡'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李曉凡'
의 발표논문(1)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수용 비교연구 ― 불확실성과 감정소구 요인의 중재효과를 중심으로
李曉凡
김정규
대한중국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