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장소에 적용된 레트로 마케팅과 소비자 반응 - 장소 노스탤지어와 장소애착을 중심으로
라선아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라선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라선아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김소연
1건
김소연
1건
김지호
1건
김지호
1건
이준영
1건
이준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라선아
'라선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라선아'
의 발표논문(3)
소비자의 행복한 공간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내러티브 분석을 통한 소비자장소 경험의 진화 모형 도출
김소연
이준영
라선아
김지호
한국소비자학회
[2017]
소비자 장소에 적용된 레트로 마케팅과 소비자 반응 - 장소 노스탤지어와 장소애착을 중심으로
라선아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8]
창문이 크고 천장이 높은 카페를 좋아하시나요?: ‘지각된 공간감’이 ‘순간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김소연
이준영
라선아
김지호
한국마케팅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