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광고의 상호작용성 정도, 이용자의 인지욕구, 그리고 멀티태스킹효과 연구
이무신
정세훈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무신
정세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무신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정세훈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무신
'이무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무신'
의 발표논문(1)
모바일 광고의 상호작용성 정도, 이용자의 인지욕구, 그리고 멀티태스킹효과 연구
이무신
정세훈
한국광고홍보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