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유형을 중심으로
강신옥
김계숙
조윤민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신옥
김계숙
조윤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신옥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계숙
1건
조윤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신옥
'강신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신옥'
의 발표논문(1)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유형을 중심으로
강신옥
조윤민
김계숙
한국피부과학연구원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