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온라인 리뷰(OCR)가 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성별과 OCR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동원
안아림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민동원
안아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민동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안아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민동원
'민동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민동원'
의 발표논문(1)
소비자 온라인 리뷰(OCR)가 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성별과 OCR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동원
안아림
한국소비자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