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특성과 광고 제시형태가 양면적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지경
이문규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지경
이문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지경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문규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지경
'박지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지경'
의 발표논문(1)
소비자 특성과 광고 제시형태가 양면적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지경
이문규
한국광고학회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