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확장의 적합성에 따른 시간적 거리의 제시 효과: 브랜드 컨셉과 브랜드 친숙성을 중심으로
도선재
문영준
전주언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도선재
문영준
전주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도선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문영준
1건
전주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도선재
'도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도선재'
의 발표논문(1)
브랜드확장의 적합성에 따른 시간적 거리의 제시 효과: 브랜드 컨셉과 브랜드 친숙성을 중심으로
도선재
전주언
문영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