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농산물 브랜드이미지에 내포된 마케팅홍보(MPR) 전략과 실제
김만기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만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만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만기
'김만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만기'
의 발표논문(1)
농산물 브랜드이미지에 내포된 마케팅홍보(MPR) 전략과 실제
김만기
한국홍보학회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