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1세기 새로운 현실에서 Relationship Marketing의 진 화: 디지털 뉴미디어 환경의 보편화와 고객 참여의 고도화를 중심으로
이정훈
임종원
조호현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정훈
임종원
조호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훈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임종원
1건
조호현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정훈
'이정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정훈'
의 발표논문(1)
21세기 새로운 현실에서 Relationship Marketing의 진 화: 디지털 뉴미디어 환경의 보편화와 고객 참여의 고도화를 중심으로
이정훈
조호현
임종원
한국마케팅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