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이유재
이청림( Cheong Lim Lee)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유재
이청림( Cheong Lim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유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청림( Cheong Lim Lee)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유재
'이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유재'
의 발표논문(1)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이유재
이청림( Cheong Lim Lee)
한국마케팅학회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