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 적 관계,”
안길상
이재록
민경현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길상
이재록
민경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민경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안길상
1건
이재록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민경현
'민경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민경현'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 적 관계,”
민경현
이재록
안길상
한국방송광고공사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