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개성의 커뮤니케이션 일관성과 브랜 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유경
최일도
강윤희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유경
최일도
강윤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윤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유경
1건
최일도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윤희
'강윤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윤희'
의 발표논문(1)
“브랜드 개성의 커뮤니케이션 일관성과 브랜 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강윤희
최일도
김유경
한국광고홍보학회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