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감성광고에 대한 소비자 공감 (empathy)의 효과”
성영신
임선희
김보경
김희진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성영신
임선희
김보경
김희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보경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희진
1건
성영신
1건
임선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보경
'김보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보경'
의 발표논문(1)
“감성광고에 대한 소비자 공감 (empathy)의 효과”
김보경
임선희
성영신
김희진
한국광고학회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