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들의 광고에 대한 인식 및 EPQ의 중재효과 변화 : 1994~2015년 동안 매 7년마다의 조사 자료 분석결과
박현수 ( Hyunsoo Park )
이인성 ( Insung Lee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현수 ( Hyunsoo Park )
이인성 ( Insung L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현수 ( Hyunsoo Park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인성 ( Insung Le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문수 ( Mun Su Kang )
1건
김도경
1건
김락형 ( Lak Hyung Kim )
1건
김봉철
1건
김봉철
1건
유경 ( Gyung Yu )
1건
윤희진
1건
이인성 ( Insung Lee )
1건
이지수 ( Ji Soo Lee )
1건
장윤미
1건
최홍림
1건
최홍림
1건
최홍림(Choi, Hong-Lim)
1건
추정완
1건
추정완 ( Choo Jung Wan )
1건
하주용
1건
한영주
1건
홍문기
1건
홍문기
1건
홍문기(Hong, Moon-K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현수 ( Hyunsoo Park )
'박현수 ( Hyunsoo Park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
6
71.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ethics
1
1
100.0%
consumers cognition of advert ...
1
1
100.0%
광고에 대한 소비자평가
1
1
100.0%
소비자 종단 연구
1
1
100.0%
epq
5
1
20.0%
광고윤리
9
1
11.1%
계
18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현수 ( Hyunsoo Park )'
의 발표논문(1)
소비자들의 광고에 대한 인식 및 EPQ의 중재효과 변화 : 1994~2015년 동안 매 7년마다의 조사 자료 분석결과
박현수 ( Hyunsoo Park )
이인성 ( Insung Lee )
방송문화진흥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