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형 프로빗 모형을 이용한 렌터카 사고 심각도 영향요인 분석
'권영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25 |
2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ent-a-car
|
1
|
1
|
|
Rental car accident
|
1
|
1
|
|
Bus accident
|
2
|
1
|
|
노선버스
|
2
|
1
|
|
대여자동차
|
4
|
2
|
|
렌터카 사고
|
2
|
1
|
|
카이제곱검증
|
2
|
1
|
|
렌터카
|
3
|
1
|
|
버스사고
|
4
|
1
|
|
Digital tachograph
|
7
|
1
|
|
디지털 운행기록계
|
14
|
1
|
|
Accident analysis
|
15
|
1
|
|
Bus
|
17
|
1
|
|
Ordered probit model
|
19
|
1
|
|
순서형 프로빗 모형
|
27
|
1
|
|
사고 심각도
|
34
|
1
|
|
교통안전
|
122
|
3
|
|
traffic safety
|
59
|
1
|
|
Severity
|
73
|
1
|
|
교통사고
|
210
|
1
|
|
제주
|
207
|
1
|
|
계 |
|
825 |
2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