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김은아
김태균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은아
김태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은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태균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Yu, Jihun
1건
고염 ( Yan Gao )
1건
김동훈
1건
김연종(Yeon-Jong Kim)
1건
리순화
1건
박명은 ( Park Myeongeun )
1건
박상혁(Sang-Hyeok Park)
1건
안재웅
1건
양뤼
1건
유소이 ( You Soye )
1건
유지헌
1건
이명관(Myoung-Kwan Lee)
1건
이상우
1건
이은주
1건
이지영
1건
이현주
1건
이현화 ( Hyun Hwa Lee )
1건
이형룡(Lee, Hyungryong)
2건
진창현(Chang-Hyun Jin)
1건
한수정(Su-Jung Ha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은아
'김은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1
6
43.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ypes of Product Experience
1
1
100.0%
제품체험유형
1
1
100.0%
Online WOM Information
3
1
33.3%
온라인 구전정보
5
1
20.0%
Consumer Characteristics
19
1
5.3%
소비자 특성
62
1
1.6%
계
91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은아'
의 발표논문(1)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김은아
김태균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