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es Angry Customers Immediately Complain? : A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Yoon, Mahn 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37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nger Felt
|
1
|
1
|
|
조절매개 분석
|
1
|
1
|
|
Emotional Suppression
|
3
|
1
|
|
감정억제
|
9
|
1
|
|
Cognitive Reappraisal
|
13
|
1
|
|
인지적 재평가
|
18
|
1
|
|
Moderated Mediation
|
34
|
1
|
|
social norm
|
35
|
1
|
|
사회적 규범
|
55
|
1
|
|
분노
|
452
|
1
|
|
emotional intelligence
|
679
|
1
|
|
정서지능
|
737
|
1
|
|
계 |
|
2,037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Yoon, Mahn He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