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 학습을 위한 소켓 기반 멀티플레이형 게임 서비스의 설계 및 구현
'김성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009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3,997
|
1
|
|
주제어 |
Educational Game Service
|
1
|
1
|
|
Math Learning Game
|
1
|
1
|
|
Socket Programming
|
2
|
1
|
|
교육용 게임 서비스
|
2
|
1
|
|
소켓 프로그래밍
|
2
|
1
|
|
수학 학습 게임
|
4
|
1
|
|
계 |
|
4,009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