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 Kim Yong-man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용만 ( Kim Yong-ma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용만 ( Kim Yong-ma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8)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연용(Yeon-Yong Kim)
1건
김용만 ( Yong Man Kim )
2건
김용만 ( Yong Man Kim )
1건
배재경(Jaekyoung Bae)
1건
변현 ( Byun Hyun )
1건
윤봉 ( Yin Feng )
1건
이진석(Jin-Seok Lee)
1건
조광민 ( Cho Kwang-mi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용만 ( Kim Yong-man )
'김용만 ( Kim Yong-ma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
12
85.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mage congruity of profession ...
1
1
100.0%
mouth to mouth of sponsor pro ...
1
1
100.0%
sponsor commitment
1
1
100.0%
sponsor credibility
1
1
100.0%
스폰서공신력
1
1
100.0%
스폰서몰입
1
1
100.0%
스폰서제품구전의도
1
1
100.0%
스폰서친숙도
1
1
100.0%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
1
1
100.0%
attitudetowardsponsor
2
1
50.0%
sponsor familiarity
2
1
50.0%
스폰서태도
5
1
20.0%
계
18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용만 ( Kim Yong-man )'
의 발표논문(1)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 Kim Yong-ma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