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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설득 효과 : 설득의도의 접근성과 자아 브랜드 연결성을 중심으로
김지원
김정현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지원
김정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지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정현
1건
유사연구자 (2)
※활용도순 상위 20명
Saori Kanno
1건
김정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지원
'김지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
8
9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ccessibility of the persuasi ...
1
1
100.0%
Message commitment
1
1
100.0%
Narrative ad
1
1
100.0%
내러티브 광고
1
1
100.0%
메시지 몰입
1
1
100.0%
설득의도 접근성
1
1
100.0%
자아 브랜드 연결성
1
1
100.0%
self-brandconnections
2
1
50.0%
계
9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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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김지원'
의 발표논문(1)
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설득 효과 : 설득의도의 접근성과 자아 브랜드 연결성을 중심으로
김정현
김지원
한국광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