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몽골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구
강툴가 오란채책
유혜경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툴가 오란채책
유혜경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툴가 오란채책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유혜경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영학(Kim, Young Hag)
1건
김유경
1건
김은혜
1건
김정은
1건
김한선
1건
김현정(Kim, Hyeonjeong)
1건
손나연(Son, Nayeon)
1건
손봉
1건
송정은(Jung Eun Song)
4건
양지원
1건
이병준
1건
이상구
1건
이유나
1건
임학순 ( Hak Soon Yim )
1건
정길화
2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채경진 ( K. Jin Chae )
1건
한승희
1건
홍기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툴가 오란채책
'강툴가 오란채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82
9
18.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ngolian Women
1
1
100.0%
몽골 여성
2
1
50.0%
Sudden Enlightenment and S ...
4
1
25.0%
Sudden Enlightenment with G ...
4
1
25.0%
yongmingyanshou(永明延壽)
11
1
9.1%
Korean Cosmetics
21
1
4.8%
한국화장품
36
1
2.8%
Korean Wave
225
1
0.4%
한류
678
1
0.1%
계
98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툴가 오란채책'
의 발표논문(1)
몽골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구
강툴가 오란채책
유혜경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