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마케팅 효과 극대화 및 비용절감 효과성에 대한 기업용 메시징서비스 효율화 연구
장문익
정재훈
최명길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문익
정재훈
최명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문익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정재훈
1건
최명길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경일
1건
길기순
1건
김기현
1건
김학실
6건
박종일 ( Jong Il Park )
1건
배유진
1건
변기용(Byun, Kiyong)
1건
신현미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1건
양해술
2건
이경선
1건
이미숙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현주
1건
장석인
6건
정수용
1건
정현우
1건
주동범
1건
최영출
3건
최준규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문익
'장문익'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70
18
6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st Savings Effect
1
1
100.0%
Integrate Messaging Managem ...
1
1
100.0%
Maximize Marketing Effect
1
1
100.0%
Messaging Service
1
1
100.0%
Personalization Model
1
1
100.0%
개인화 모형
1
1
100.0%
마케팅 효과 극대화
1
1
100.0%
메시징서비스
1
1
100.0%
비용절감 효과
1
1
100.0%
통합 메시징 관리
1
1
100.0%
Work Ability
3
1
33.3%
사회서비스 제공형
4
1
25.0%
협력체제
8
1
12.5%
구성 체계
9
1
11.1%
경영환경
32
1
3.1%
경영전략
169
1
0.6%
성공요인
242
1
0.4%
사회적 기업
793
1
0.1%
계
1,270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문익'
의 발표논문(1)
마케팅 효과 극대화 및 비용절감 효과성에 대한 기업용 메시징서비스 효율화 연구
장문익
최명길
정재훈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