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미디어 비히클 차이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효과와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적 역할에 대한 연구
이철영(교수) ( Chull Young Lee )
하태희(과장) ( Tae Hee Ha )
김진희(교수) ( Jin Hee Kim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철영(교수) ( Chull Young Lee )
하태희(과장) ( Tae Hee Ha )
김진희(교수) ( Jin Hee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철영(교수) ( Chull Young Lee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진희(교수) ( Jin Hee Kim )
1건
하태희(과장) ( Tae Hee Ha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시내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손동진
2건
송유진
1건
심홍진(Shim, Hongjin)
1건
염영희
1건
유경한(You, Kyung Han)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정민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정한호
2건
정혜영
1건
진서훈
1건
한건희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철영(교수) ( Chull Young Lee )
'이철영(교수) ( Chull Young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93
11
16.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신기선
2
1
50.0%
scientific joseonhak
3
1
33.3%
shin nam-cheol
3
1
33.3%
the academic and cultural ins ...
3
1
33.3%
brand familiarity
7
1
14.3%
동도서기
9
1
11.1%
native advertising
10
1
10.0%
브랜드 친숙도
35
1
2.9%
네이티브 광고
47
1
2.1%
social media
627
1
0.2%
소셜 미디어
947
1
0.1%
계
1,693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철영(교수) ( Chull Young Lee )'
의 발표논문(1)
소셜미디어 비히클 차이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효과와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적 역할에 대한 연구
김진희(교수) ( Jin Hee Kim )
하태희(과장) ( Tae Hee Ha )
이철영(교수) ( Chull Young Lee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