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기부 소비자 참여동기 특성과 기업 친숙도의 조절역할
'고역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21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ocial Donation Motive
|
2
|
1
|
|
Social Donation
|
3
|
1
|
|
상시 모니터링
|
3
|
1
|
|
소셜기부
|
3
|
1
|
|
기부동기
|
24
|
1
|
|
real time monitoring
|
28
|
1
|
|
process mining
|
45
|
1
|
|
Social Media
|
472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빅데이터
|
2,690
|
1
|
|
계 |
|
4,21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