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주요 광고주의 광고비 효율성 분석
하귀룡(Ha Gui-Ryong)
이경탁(Lee Kyung-Tag)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하귀룡(Ha Gui-Ryong)
이경탁(Lee Kyung-Ta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하귀룡(Ha Gui-Ryo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경탁(Lee Kyung-Tag)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하귀룡(Ha Gui-Ryong)
'하귀룡(Ha Gui-Ry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하귀룡(Ha Gui-Ryong)'
의 발표논문(1)
국내 주요 광고주의 광고비 효율성 분석
이경탁(Lee Kyung-Tag)
하귀룡(Ha Gui-Ryong)
대한경영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