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마트폰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애플리케이션 광고의 소비자반응이 광고태도와 상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형석 ( Hyung Seok Kim )
김나래 ( Na Rae Kim )
유동균 ( Dong Kyun Yoo )
신승호 ( Seung Ho Shin )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형석 ( Hyung Seok Kim )
김나래 ( Na Rae Kim )
유동균 ( Dong Kyun Yoo )
신승호 ( Seung Ho Shi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형석 ( Hyung Seok Kim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나래 ( Na Rae Kim )
1건
신승호 ( Seung Ho Shin )
1건
유동균 ( Dong Kyun Yoo )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형석 ( Hyung Seok Kim )
'김형석 ( Hyung Seok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형석 ( Hyung Seok Kim )'
의 발표논문(1)
스마트폰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애플리케이션 광고의 소비자반응이 광고태도와 상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나래 ( Na Rae Kim )
유동균 ( Dong Kyun Yoo )
신승호 ( Seung Ho Shin )
김형석 ( Hyung Seok Kim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 구 한국스포츠행정경영학회 )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