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임병훈( Lim Byung Hoon )
주영욱( Joo Young Wook)
안광호( Ahn Kwang Ho )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병훈( Lim Byung Hoon )
주영욱( Joo Young Wook)
안광호( Ahn Kwang H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병훈( Lim Byung Hoo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안광호( Ahn Kwang Ho )
1건
주영욱( Joo Young Wook)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임병훈( Lim Byung Hoon )
'임병훈( Lim Byung Ho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병훈( Lim Byung Hoon )'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안광호( Ahn Kwang Ho )
주영욱( Joo Young Wook)
임병훈( Lim Byung Hoon )
한국마케팅학회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