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제품개발과정중 연구개발부서와 마케팅 부서간의 통합에 미치는 영향요인: PC산업의 마케팅부서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장경수
김용진
199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경수
김용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용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장경수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용진
'김용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용진'
의 발표논문(1)
신제품개발과정중 연구개발부서와 마케팅 부서간의 통합에 미치는 영향요인: PC산업의 마케팅부서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김용진
장경수
한국정보기술전략혁신학회
[1998]